Search

'전참시' 조권, 김혜수가 보낸 하이힐 신고 "히어로 된 듯" - 머니투데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캡처/사진=뉴스1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캡처/사진=뉴스1
배우 김혜수에게 받은 하이힐을 신은 조권이 기뻐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7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가수 조권과 매니저 조성범의 '참견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권의 피부 관리 과정이 전파를 탔다. 세안으로 시작한 조권의 피부 관리는 한 시간이 지나야 끝났다. 홍현희는 "여자들보다 더 긴 것 같다"고 말했다. 조권은 "비(본명 정지훈)가 운동하는 것처럼 이런 피부 관리가 스트레스가 해소 된다"고 말했다.

조권은 하이힐을 향한 사랑도 드러냈다. 조권은 이날 김혜수가 보낸 하이힐을 택배로 받았다. 두 사람은 드라마 '직장의 신'에서 인연을 맺은 뒤 꾸준히 우정을 쌓아오고 있다. 조권의 뮤지컬을 보러 온 김혜수가 조권에게 하이힐을 보내주기로 한 것이다.

조권은 김혜수가 보낸 하이힐을 신어보고는 사이즈가 딱 맞자 기뻐했다. 비는 "왜 이렇게 잘 어울리냐"며 감탄했다.

한편 조권은 공연을 하며 힐을 신기 시작했다. 그는 "하이힐을 신으면 자신감이 상승한다"며 "히어로가 된 듯한 희열을 느낀다"고 말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전참시' 조권, 김혜수가 보낸 하이힐 신고 "히어로 된 듯" - 머니투데이 )
https://ift.tt/3dTsTM0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0 Response to "'전참시' 조권, 김혜수가 보낸 하이힐 신고 "히어로 된 듯"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