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잡한 표정으로 월드시리즈 불참 소식을 전하는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 [AP=연합뉴스]
휴스턴이 결국 에이스 랜스 매컬러스 주니어(28) 없이 월드시리즈(WS)를 치르게 됐다.
매컬러스 주니어는 26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미닛메이드파크에서 현지 취재진과 만나 "월드시리즈에 등판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매컬러스는 2017년 휴스턴의 창단 첫 WS 우승 주역이다. 올 시즌에도 13승 5패, 평균자책점 3.16으로 팀의 아메리칸리그(AL) 서부지구 우승에 힘을 보탰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AL 디비전시리즈에서는 1차전과 4차전에 두 차례 나서 합계 10과 3분의 1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휴스턴은 두 경기 모두 승리했다.
하지만 4차전 투구 도중 팔뚝 통증을 느껴 보스턴과 AL 챔피언십시리즈 로스터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고, 회복이 더뎌 끝내 WS 마운드에도 오르지 못하게 됐다.
매컬러스는 "공을 다시 잡기까지 6주에서 8주가 걸린다고 한다. 희망을 가져보려 했지만, (이번 WS에서) 공을 다시 던지기는 어렵다"며 "무척 실망스럽지만, 나 없이도 우리 팀과 선수들이 우승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휴스턴은 27일 같은 장소에서 내셔널리그(NL) 우승팀 애틀랜타와 월드시리즈 1차전을 치른다. 매컬러스가 빠진 휴스턴은 1차전 선발로 왼손 프람버 발데스를 예고했다.
배영은 기자 bae.youngeun@joongang.co.kr
배영은 기자 bae.youngeun@joongang.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휴스턴, 에이스 맥컬러스 주니어 없이 월드시리즈 치른다 - 일간스포츠 )
https://ift.tt/3me7CQV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온통 뼈 생각' 구창모 "좋다는 건 진짜 다 먹고 있어요" [★창원] - 머니투데이
NC 다이노스 구창모. /사진=김동영 기자
"뼈에 좋다는 것은 다 먹고 있다."
NC 다이노스 '토종 에이스' 구창모(24)가 완전 부활을 위해 착실히 준비중이다. 스… Read More...
맨유, 소튼에 9-0 대승 - Manchester United
맨유 출전 선수
데 헤아, 완-비사카, 린델로프, 매과이어, 쇼(판 더 베이크 45), 프레드, 맥토미니, 그린우드, 페르난데스, 래시포드(제임스 60), 카바니(마시알 45)
… Read More...
구창모, 건강한 완주 위해 재활 집중 - 경남도민일보왼팔 부상 부위 골밀도 부족해
훈련 제외·내달 말 전후 합류
NC다이노스 토종 에이스 구창모가 빠른 시일 내 CAMP 2(스프링캠프)에 합류하겠다고 밝혔다.
구창모는 스프링캠프 명… Read More...
LG트윈스, 투수 차우찬과 2년 총액 20억원 FA 재계약 완료 - 동아일보
프로야구 LG트윈스가 2일(화) 프리에이전트(FA) 투수 차우찬(33)과 계약기간 2년 총액 20억원(연봉 3억원, 인센티브 합계 14억원(연 7억원))에 계약을 체결했다.
차우… Read More...
['찐'한 인터뷰] 85억 받은 '수비 장인'…야구 재미가 '더 큰 연봉'이죠 - 한겨레‘FA 대박’ 두산 베어스 허경민
두산?내야수?허경민이 7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두산?사무실에서 <한겨레>와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봉규 선임기… Read More...
0 Response to "휴스턴, 에이스 맥컬러스 주니어 없이 월드시리즈 치른다 - 일간스포츠"
Post a Comment